마케팅경영과 |
교육내용 마케팅경영과는 폭넓은 교양, 기업현장 중심의 경영 및 마케팅 지식과 실무역량, 의사소통 능력을 배양하는 내실 있는 교육과정 및 교육운영을 통해 불확실성이 증폭되고 있는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요구하는 인성, 지식, 소통능력을 갖춘 유능한 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한다. 또한 취업, 진학 및 창업 등 교육수요자의 경력개발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맞춤형 교육서비스의 제공을 지향한다. |
|||
국가기술 자격취득 종목 컴퓨터활용능력 유통관리사 무역영어 전산회계기능사 ERP 정보관리기능사 ITQ, GTQ |
|
|
|
졸업후 진로 마케팅 및 광고직 기획직, 총무직, 비서직 재무/회계 및 경리직, 촉진직 인사/조직 및 노무직 판매 및 제품관리 매니저직 물류 및 유통관리직 시장 및 소비자조사 관련직 은행 등의 금융서비스직 공무원, 유통업체, 대기업 중소기업 및 IT계열의 물류 전문 분야직 관련대학 진학 |
|
||
|
|
|
|